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오뚜기, 컵누들 큰 컵 출시 ! 중량 1.6배 UP

by 노은윤 2023. 4. 4.

안녕하세요. 오뚜기 컵누들 관련한 이슈를 들고 왔어요. '컵누들 큰 컵'이 출시 확정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일반 컵누들을 자주 드시는 많은 분들이라면 항상 양에 대한 아쉬움이 조금 있으셨을 거예요. 저 또한 그랬고요.

그런데, 드디어 많은 컵누들 러버들이 염원하던 '컵누들 큰 컵'이 출시된다고 하네요! 이제 하나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지 않아 좋을 것 같아요.

 

오뚜기 큰 컵 출시이유

오뚜기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컵누들 큰 컵은 그 간 SNS 등을 통해 컵누들을 더욱 많은 양으로 든든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따라 출시됐다"라고 해요. 저를 포함한 많은 소비자들의 간절한 바람이 오뚜기 측에 닿은 것 같네요.

 

오뚜기 큰 컵 용량

모든 맛의 컵누들을 먹어본 사람으로서, 컵누들은 하나를 먹기에는 살짝 아쉽고, 그렇다고 두 개를 먹기에는 조금 과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기존의 컵누들 보다 '1.6배의 중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해요.

2배 중량이었다면 조금 많았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칼로리도 그만큼 높아질 테니, 다이어트 때문에 컵누들을 즐겨드시던 분들에게 엄청난 메리트는 없을 수도 있었겠네요.

 

맛&구매처

컵누들은 현재 찜닭, 로제, 짜장 등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오리지널이라고 볼 수 있는 '매콤한 맛'과 '우동 맛' 2종만 큰 컵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두 가지 맛뿐이어서 살짝 아쉽지만, 인기 있는 다른 제품도 큰 컵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희망이 생긴 것 같아서 좋네요.

 

그럼 이 제품 언제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오는 13일부터 이마트와 SSG 닷컴에서 우선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5월 부터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해요. 

그리고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컵누들 큰 컵 라인업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겠다."라고 말하며 추후 다른 종류의 컵누들도 큰 컵이 출시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 주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