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팔공산 디저트맛집] 째미핑거 (메뉴추천, 주차, 데이트코스)

by 노은윤 2023. 3. 28.

팔공산 디저트 맛집 '째미핑거'에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주소: 대구 동구 팔공산로 1165-7

영업시간: 월~일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연락처: 070-8873-2254

단체석, 주차 가능

 


 

대구 칠곡 팔공산에 맛집이나 신상 디저트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 급 부상하고 있는데요.

그중 현지인 친구가 추천해 준 디저트 맛집 째미핑거에 가보았습니다. 처음 간 후에 쿠키치즈케이크가 너무 생각나서 한 번 더 갔었어요. 

 

피스타치오쉐이크, 오레오치즈케이크

베이커리메뉴는 상시변동이고 종류가 정말 많아요. 이건 작년에 갔을 때인데 '오레오 치즈케이크'는 있지만 아직 저 아이스크림올라간 저 메뉴는 없었어요. 저게 정말 맛있었는데.. 위에 올라간 케이크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더라고요. 강추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카페가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시키는데요, 남자친구가 시킨 '피스타치오 쉐이크'가 정말 제가 먹어본 카페 음료 중 가장 맛있었어요. 달긴 하지만 진짜 진짜 맛있어요. 째미핑거에 가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셔요,,

 

그리고 인기가 많은 신상 카페이다 보니 사람들도 많고 디저트가 금방 품절 되었어요. 6시 이후에 온 손님은 케이크류가 품절되어 못 먹었어요. 그러니 케이크 드시고 싶으시면 조금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층 내부 / 2층 내부

1층 내부는 모든 곳이 포토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정말 잘 꾸며놓았어요. 

넓고 자리가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론 2층이 더 예뻤어요. 밖에 앉을 공간도 있었고 너무 트여있지 않은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 좋았습니다. 데이트하거나 조용히 이야기하기 정말 안성맞춤 아닌가요? 

 

아이스크림 크로플, 피스타치오 쉐이크, 째미 에이드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째미에이드랑 크로플을 먹어보았어요. 크로플 위의 아이스크림은 역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고, 째미에이드 정말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피스타치오 쉐이크는 말모.. 이미 알고 시킨 거라 생각했던 대로 맛있었어요! 이쯤 되면 째미핑거 음료와 디저트는 아무거나 시켜도 다 성공할 것 같은데요?! 

 


 

팔공산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신다면, 째미핑거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자차가 없으시다면 아마 많이 불편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팔공산 안쪽에 위치하다 보니 차가 없으면 못 가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공간은 마련되어 있고 만약 만석이라면 앞에 골목에 주차할 수 있으니, 주차 공간은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팔공산에는 자동차 극장도 있으니 밥 먹고 째미핑거 갔다가 자동차극장으로 마무리하면 데이트 코스 뚝딱이네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자동차 극장도 있어서 밥먹고 카페 갔다가 자동차 극장 가면 데이트 코스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만약 자차가 없으시다면 많이 불편하겠더라고요. 차가 있으시다면 팔공산 추천드려요! 경치도 예쁘고 맛집이나 카페도 정말 많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