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플라이밀 쉐이크] 블랙, 그린 내돈내산 솔직후기(성분)

by 노은윤 2023. 3. 29.

플라이밀 쉐이크 블랙, 그린 맛 솔직 후기를 가져왔어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 쉐이크 다들 한 번쯤은 드셔보셨을 거예요. 

여러 가지 제품들을 찾아보다가 '플라이밀 쉐이크'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프로틴함량도 매우 높고 무엇보다 프로틴 특유의 비린맛? 이 거의 없는 쉐이크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그런지 궁금해서 큰맘 먹고 대용량으로 사보았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그린이 가장 인기가 많고 그리고 블랙=브라운, 초코 순서인 것 같더라구요. 

말차라떼를 정말 좋아하는 저는 '그린'과 '블랙'을 주문해 보았답니다!

플라이밀 그린, 플라이밀 블랙

우선 그린맛 부터 살펴볼게요. 

플라이밀 그린

총 내용량 630g 으로45g씩 14회분 이예요. 

 

주성분

단백질 21g, 탄수화물 17g, 지방 3.7g, 당류 2.8g, 식이섬유 5.7g 들어있어요. 단백질이 21g이나 들어있다니, 하루 단백질 총량이 부족하다면 이 쉐이크 한 잔 마시고 자면 근손실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안에 스쿱이 들어있고 한 번에 2~3 스쿱씩이 권장량이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2 스쿱이 적당했습니다.

 

말 그대로 정말 맛있는 말차라떼맛이에요. 안에 크런치와 초콜릿? 같은 씹히는 것이 있어서 포만감도 훨씬 크고 맛있어요.

저는 저지방 우유 또는 매일두유 고단백과 함께 먹고 있는데요, 저지방 우유에 먹었을 때는 그냥 카페에서 파는 말차라떼 그 자체였고, 고단백두유에 타서 먹었을 때는 두유맛 때문에 말차맛이 좀 사라지더라고요. 단백질을 추가로 충분하게 보충하고 싶으시다면 고단백 두유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저지방우유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물과는 먹어보지 않았는데 물은.. 아무래도 좀 밍밍할 것 같아요!

 

플라이밀 블랙

그린이랑 동일하게 총 내용량 630g으로 45g씩 14회분 이에요. 

 

주성분

단백질 22g, 탄수화물 17g, 지방 3.5g, 당류 2g, 식이섬유 4.5g 이예요. 성분은 그린보다 블랙이 단백질이 좀 더 많고 지방과 당류가 적어서 더 좋아요. 이렇게 달달한데 당류가 2g이라니..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흑임자맛이고 원래 곡물라떼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브라운은 미숫가루맛이라고 했는데, 브라운은 뭔가 상상이 가는 맛이라서 블랙으로 주문했어요. 이것도 그린과 마찬가지로 안에 씹히는 크런치가 같이 들어있어서 포만감 있고 좋더라고요. 다른 쉐이크랑 비교불가.. 정말 맛있었어요. 

 


 

총평을 해보자면 둘 다 정말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린이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다 먹으면 다음엔 브라운 맛도 추가로 주문해 보려고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다이어트용 프로틴 쉐이크치고 맛있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맛있는 쉐이크예요. 

식사대용으로 혹은 프로틴 보충용으로 다이어트 쉐이크를 찾고 계시다면 플라이밀 쉐이크 강력 추천해요!

 

 

댓글